패리스 힐튼 새로운 반려견

 

LAX 공항에서 패리스 힐튼

새로 입양한 강아지를 안고 환하게 웃고 있네요

강냉이 만개...

 

 

 

 

 

13000달러에 입양했다는 강쥐... ㄷㄷㄷ

 

 

 

 

 

 

애기 안듯 안고있는 패리스

여성스러워 보이네요...ㅋㅋㅋㅋ

 

 

 

 

 

주목받는걸 즐기는 패리스

강아지와 함께 터지는 반응에 행복한듯

 

 

 

 

언짢...ㅋㅋㅋㅋ

 

 

 

 

 

 

 

입양한 강쥐사진 찍어올린 패리스

패리스가 반할수 밖에 없겠네여... 엄청 귀여움ㅋㅋㅋㅋ

발톱까지 앙증!

 

 

 

 

 

 

 

은근 애견가인 패리스

꽤 많은 개를 키우고 있네여

한국에서도 구 김치 현 마릴린먼로ㅋㅋㅋ 를 입양해 갔었죠

 

 

 

 

 

자신을 가장 사랑 하는 그녀

 

 

 

 

두번째로 사랑하는건 개... 라고 추정해 봅니다...ㅋㅋㅋ

 

 

행쇼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