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드니 칸예 부부 파파라치 사진

 

 

 

 

 

 

oh차도녀 포스oh

 

 

 

 

 

 

 

 

그리고 차도녀 킴의 딸(이자 자기 딸)노스의 시중 드는 칸예ㅋㅋㅋ

 

 

 

 

 

 

 

호텔에 도착해서

배고팠는지 과일을 쳐묵하는 킴ㅋㅋㅋㅋ

 

 

 

허겁지겁ㅋㅋㅋㅋㅋ

 

 

 

 

 

 

언제 그랬냐는듯 차도녀로 돌아온 킴

밥을 잡솨

 

 

 

 

후훗

 

 

 

 

 

 

 

그리고 의외로 보기 힘든 칸예 부부의 다정한 투샷

 

 

 

 

헤헤

여보 저거봐여... ㅎㅎ 하는듯한 칸예ㅋㅋㅋㅋ

 

 

 

 

 

앙증맞은 손짓

 

 

 

 

별로 안다정해 보이겠지만

맨날 칸무룩 해보이는 사진만 보다가 저렇게 대화 나누는것 보니

깨가 쏟아지는것 같아 보이는

착각이 드네여ㅋㅋㅋㅋ

 

 

 

 

저거보라능...

 

 

 

 

 

귀찮아 보이는 킴ㅋㅋㅋㅋ

행쇼요

 

+ Recent posts